[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멤버십 서비스를 개선하며 5월 한 달 동안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아모레퍼시픽은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를 업그레이드하며 이를 ‘붐업’시키고자 5월 한 달 동안 ‘오월엔, 뷰포붐’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5월 1일부터 한 달간 연중 최대 포인트 적립 기회를 제공하는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대전 ‘오월엔, 뷰포붐’은 △제품 구매 시 최대 20배 뷰티포인트 적립, △신규 고객 1만 포인트 적립, △쇼핑 지원금 3천 포인트를 매주 선착순 지원한다.뷰티포인트는 제품 구매 시 결제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이 지난해 누적 신규고객 10만명을 돌파하며, 1월 한달 간 신규고객 대상 [101(10만명 달성 기념 1만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101 이벤트]는 지난 2013년 연말까지 센터폴 론칭 1년 3개월여 만에 신규 회원가입 고객 누적수 10만명을 돌파해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2014년 신규고객에게 포인트 1만점을 적립해준다.기존에 신규고객에게 주어졌던 5천 포인트 적립 혜택에 5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방식으로, 오는 2월 2일까지 전국 센터폴 매장에서 신규 회
새해를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센터폴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는 시즌 오프 행사를 2월 8일까지 진행한다.이번 시즌오프 행사는 2012년 가을, 겨울 인기를 얻었던 베스트셀러 제품을 포함한 가을, 겨울 의류 및 용품을 국내 100여개 매장에서 할인 판매한다. (수입품과 일부 용품 제외)최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한 최지우가 입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융프라우 라인 중형 다운재킷’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시즌오프 행사와 함께 신규 고객대상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